남자 오래 참는 법 총정리 | 바로 적용 가능

남자 오래 참는 법

남자 오래 참는 법을 위해 많은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 음식 섭취, 케겔 운동, 스트레스 해소와 같은 남성의 장기적인 준수 방법을 권장합니다.

조루가 심한 경우에는 비뇨기과 전문의에게 진찰을 받아 등신경차단술 등의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은 성관계 중 너무 빨리 사정하지 않도록 압박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시간은 만족감에 비례하지 않지만 시간이 너무 빨리 가면 상대방을 만족시키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전 세계 남성이 사정하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5분 30초입니다. 이에 따르면 한국인의 평균 관계 시간 또한 5분~5분30초로 추산됩니다.

조루에 대해 알아보고 남자 오래 참는 법에 대해 자세한 해결 방법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조루의 정의

조루는 경미한 성적 자극에도 불구하고 사정하기 전에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조루의 정의는 사정할 때가 아니라 사정이 너무 빨라서 스스로 사정을 조절하기도 어렵고 상대방의 만족을 얻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삽입 후 5분 이내에 사정하는 것을 조루라고 합니다.

조루는 심한 긴장, 말초신경계 조절 상실, 경험 부족,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조루의 문제는 상대방에 대한 만족감에 집중할 수 없고 남자 오래 참는 법을 찾는 등 시간을 늘리는 데에만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남성들이 정상적인 관계에도 조루라고 느끼고, 자존감이 낮고, 지루하게 만드는 잘못된 방법을 모방하거나, 잘못된 절차를 밟고 싶어한다고 스스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목표 시간을 맞추는 압력은 관계 자체의 즐거움보다는 두려움을 만들어 다른 성기능 장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남성의 체력에 좋은 음식

남자 오래 참는 법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음식에는 아몬드, 아스파라거스, 굴, 아보카도, 생강, 마늘, 계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성욕을 증가시키고 신체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남성의 성기능 개선에 매우 효과적으로 남자 오래 참는 법에 도움이 됩니다.

발기부전 개선 방법

발기부전은 스트레스, 영양실조, 피로, 노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유산소 운동, 케겔 운동, 금연, 금주, 정상 체중 유지, 건강한 식단 섭취는 발기부전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조루와 지루 차이

조루는 사정을 마음대로 조절하기 어려운 증상으로 파트너는 원하기 전에 사정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반면 지루는 성욕과 발기가 정상인데 사정을 하려고 해도 사정이 쉽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반대로 남자 빨리 하는 법을 찾아야 되는 상황입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

남자 오래 참는 법을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있다면 평균 관계가 짧거나 자신감이 부족한 남자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장시간의 관계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장시간 관계가 단시간 관계보다 낫다고 볼 수는 있다. 그러나 만족도가 높은 관계는 단지 시간 문제가 아닙니다.

지루함을 느끼거나 그저 많은 시간을 보내는 남성들은 결코 높은 수준의 만족을 줄 수 없습니다.

상대방의 여자로서 당신은 그녀의 남자친구가 너무 늙었다거나 그녀가 관계 자체에 만족하지 않아서 그녀는 불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남성을 위한 롱닌 방법에는 스톱-스타트, 연장된 전희, 두꺼운 콘돔 및 케겔 운동이 포함됩니다. 삽입에만 집중하기 보다는 관계 시간을 늘리고, 관계 전후 전희 시간을 늘리고, 대화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싶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다양한 도구들이 판매되고 있으므로, 필요하다면 자신과 파트너가 관심을 갖고 사용하는 장난감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톱-스타트 방식 사용

그동안 고생한 남자들에게는 지금 당장 시도해볼 수 있는 남자 오래 참는 법인 스톱-스타트 방식이 있습니다.

스톱-스타트 방식은 조루의 전통적인 치료법으로 강한 자극으로 인해 사정을 하려는 느낌이 들 때 귀두와 음경이 닿는 부분을 손으로 눌러 사정감을 늦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일시적으로 사정을 지연시키는 방법일 뿐, 무리한 힘을 가하면 음경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시간 신경쓰지 않기

이것을 오랫동안 해야 한다는 생각에 집중하거나 금방 끝나지 않을 스트레스를 받으면 정신적, 육체적 긴장이 증가하고 조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장시간의 관계는 여성에게 고통을 줄 뿐이므로 장시간 관계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마음의 긴장을 풀고 관계 시간에 집중하는 대신,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충분히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관계 중 사정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면 시간을 내어 전희를 하거나 다른 일에 대해 생각하여 자극 수준을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재미있던 유머의 내용이나, 슬픈이야기, 못생긴 상사 얼굴 등을 생각하세요.

긴 시간 전희

남자 오래 참는 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섹스 전에 충분한 전희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전희는 관계, 키스, 애무 또는 대화 전에 분위기를 통해 성적 긴장을 높이는 행위입니다. 긴 전희의 장점은 남성의 부교감신경을 활성화시켜 심리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여성의 자극과 각성 수준을 높이면 바르톨린 땀샘에서 점액을 분비하여 윤활을 증가시키고 음경의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페니스에 전달되는 마찰력을 줄이면 자극이 적고 오래갈 수 있습니다.

적당한 속도 유지

장거리 마라톤을 하고 싶지만 100M 달리기처럼 처음부터 너무 많이 달리면 결코 오래 달릴 수 없습니다. 이 미친듯이 빠르게 하는 것은 정답이 아닙니다.

자신과 상대방이 적절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그 사이에 몇 분간의 간단한 대화나 애무를 하는 것이 남자 오래 참는 법에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포즈 사용

같은 자세를 유지하지 않고 자세를 바꾸면 스태미너의 한계를 쉽게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위치 변경 사이에 짧은 휴식을 취함으로써 조루를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포즈를 남성 관용법으로 사용하는 것의 장점은 어떤 포즈가 나에게 더 자극적이고 약한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관계의 지속 시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포즈를 활용해 서로에게 더 기분 좋은 자세를 찾을 수 있다는 점이다.

두꺼운 콘돔 사용

특별한 노력 없이 오래 지속되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두꺼운 피임약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두꺼운 콘돔은 음경의 자극을 줄이면서 사정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장기간 고통받는 남성을 위한 지연 사정 콘돔과 국소 마취 크림의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여성의 통증을 줄이고 남성의 경우 덜 자극적인 두꺼운 콘돔이 있는 윤활 젤을 사용하십시오.

유산소 운동

남성의 장기적인 통증은 물론 전반적인 성기능까지 개선하고 싶다면 유산소 운동을 적극 추천합니다.

하지 운동이 남성의 지구력 향상에 좋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발기부전과 강직을 개선하는 핵심은 원활한 혈액순환입니다.

일주일에 3~4회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하면 심폐 지구력과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음경으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며 강직도를 높이고 성교를 연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2번 연속 관계를 하고 싶은 남성들은 이제 유산소 운동을 통해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식단 섭취

건강한 성생활을 유지하려면 신체적으로 건강해야 합니다.

남성의 성기능은 혈액순환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지방이 많은 음식과 지방의 섭취를 줄이고, 혈액순환 저하를 개선하기 위해 신선한 야채와 채소의 섭취를 늘려야 합니다.

남성의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엽산, 아르기닌과 같은 영양 보조제를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섭취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상대에게 말하기

사정 지연의 관건은 의사소통이라고 합니다. 조루가 있는 남성은 사정을 하고 싶을 때 당황하고 긴장하며 관계 시간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경우 당황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전희 시간이나 위치 사이에 짧은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문제는 남자 혼자 찾거나 고민하는 것이 아닙니다. 관계는 혼자가 아니라 다른 사람과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도와줄 수 있습니다.

케겔 운동 하기

케겔 운동은 남성의 성 감수성을 높이고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케겔 운동은 사정과 사정을 조절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관계 시간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케겔 운동은 남성의 발기부전 개선 및 강직증가에 효과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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