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뛰어 변우석 프로필 : 류선재 숨겨진 충격적 과거

선재 업고 뛰어 변우석 프로필 : 류선재 숨겨진 충격적 과거 | 많은 분들이 선재 업고 뛰어로 알고 계신 최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변우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변우석은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류선재로만 알고 있어 변우석이라는 이름은 잘 알려지지 않았기도 합니다.

그럼 변우석 프로필과 출연작 등을 자세히 파헤쳐 보겠습니다.



변우석 프로필

  • 본명: 변우석
  • 생년월일: 1991년 10월 31일
  • 출생지: 경기도 파주시
  • 신체: 187cm, 73kg (실제 키는 190cm 이상이라고 함)
  • 데뷔: 2016년 영화 ‘마스터’

  1. 변우석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https://www.instagram.com/byeonwooseok/
    변우석이 직접 운영하는 SNS로, 일상과 작품 활동 등을 공유합니다.

  1. 변우석 바로엔터테인먼트 공식 프로필
    http://www.vatoent.com/portfolio-item/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에서 제공하는 변우석의 공식 프로필 페이지였으나 현재 접속이 불가합니다.

변우석은 경기도 파주 출신이라 어린 시절을 그곳에서 보냈습니다. 본가가 파주에 있어 통근 시간이 오래 걸려 2020년 봄에 독립했다고 하지만 가족과 함께 지낼 때가 마음이 편하고 행복했다고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변우석 출연작

변우석 출연작

많은 분들이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을 처음 보았다고 생각하겠지만 변우석 프로필에서 보셨듯이 상당히 많은 작품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변우석이 큰 비중으로 출연한 주요 출연작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 (2023)

변우석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남자 주인공 류선재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극중 류선재는 데뷔 이래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기 밴드 이클립스의 멤버입니다. 극 중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팀 내에서 불화를 겪기도 합니다.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고통받는 선재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호평을 받고 있는 변우석은 10대 소년부터 30대 톱스타까지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월요병 치료제로까지 불리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2023)

변우석은 2023년 방영된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빌런 류시오 역할을 맡아 첫 악역에 도전했습니다. 마약 사건에 연루되고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면서도 한편으로는 진실한 사랑을 갈망하는 이중적인 캐릭터였습니다.

순수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변우석. 류시오를 향한 뜨거운 반응에 정말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2019)

사극에서의 변우석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추천합니다. 그는 이 드라마에서 매파이자 한량 선비 도준 역을 맡았는데 훤칠한 키에 수려한 외모, 남다른 한복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바 있습니다.

도도하고 속물적인 겉모습 속에 숨겨진 상처와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변우석은 그 자신도 도준이 자신의 사랑을 위해 목숨을 걸 수 있을 만큼 순수하고 열정적이었다고 말하며 애착을 드러냈습니다.

변우석 인기 이유

변우석 류선재

수려한 비주얼

변우석은 모델 출신답게 187cm의 큰 키와 날렵한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합니다.

특유의 차가운 인상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하고 밝게 웃을 때는 맑고 순수한 소년미를 발산하기도 하죠.화보나 잡지 촬영에서는 더욱 빛나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냅니다.

특히 고혹적인 눈빛과 섹시한 포즈가 돋보이는 컷들이 화제가 되곤 하는데 본인은 수줍음이 많은 편이라고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옷을 입는 센스

훤칠한 키와 모델 출신다운 비율 덕분에 무엇을 입어도 잘 어울리는 변우석. 특히 수트와 캐주얼 룩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데요, 화보 촬영장에서는 스타일리스트들이 감탄할 정도로 옷을 소화해낸다고 합니다.평소 패션에도 관심이 많아 공항패션이나 일상 속 룩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곤 하죠.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믹스매치룩부터 댄디한 수트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내는 변우석. 그의 패션 센스에 푹 빠져드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기관리

연기는 물론 스타일까지 완벽한 변우석은 철저한 자기관리로도 유명한데요,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피부 관리에도 신경 쓰는 편이라고 하는데 촬영 스케줄이 바쁜 와중에도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게을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덕분에 언제나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건강 관리도 철저해 규칙적인 생활과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 노력한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오랜 시간 활동하기 위한 그만의 노하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변우석 취미

변우석은 운동을 매우 좋아하는데, 특히 농구, 수상스키, 보드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긴다고 합니다. 평균 이상의 운동 실력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낚시에도 빠졌다고 하는데요. 아직 낚시를 잘하진 못하지만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하고 싶다는 욕심도 내비쳤습니다.

맛있는 음식 먹는 걸 매우 좋아한다고 하는데 특히 회를 제일 좋아한다고 합니다. 라면도 좋아하지만 관리할 때는 라면 대신 쌀국수를 먹는다고 합니다.

변우석 성격

기본적으로 누군가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어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자신이 해보지 못한 다양한 연기에 도전하고 싶어하는 열정이 있어 보입니다.

연기 경력이 짧은 편이라 선배들의 연기를 따라잡고 싶어 노력했지만 자신이 천재는 아니라는 걸 깨달았다고 하여 모든 출연작이 기회이자 과정이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고 있습니다.

배우로서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는 책임감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변우석 프로필 마무리

지금까지 배우 변우석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변우석 프로필에서 확인 할 수 있듯이 수려한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모두 갖춘 그는 차세대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데 앞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열연 중인 변우석은 극 중 류선재로 분해 로맨스부터 성장 스토리까지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니 변우석 프로필을 통해 잘 알아두신 후 이후 차기작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랍니다.

[저작권자(c) 클럽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