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 9연승 신화 여자 하현우 영상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 9연승 신화 여자 하현우 영상 |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복면가왕의 전설적인 출연자 ‘희로애락도 락이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서 9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럼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정체와 활약상, 그리고 그동안 복면가왕에서 부른 노래를 모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정체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정체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모아졌는데요, 바로 4인조 혼성 록밴드 ‘터치드’의 보컬 겸 기타리스트 윤민으로 밝혀졌습니다.

윤민은 2022년 Mnet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뮤지션입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활약상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215대 경연 1라운드 4번째 조에서 배우 김가희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당시 ‘리듬속의 그 춤을’이라는 노래로 71표 대 28표라는 압도적인 차이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후 복면가왕 무대에서 ‘제발‘, ‘피아니시모‘, ‘Death Note‘, ‘아마추어‘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9연승을 달성했습니다. 이 무대들은 아래에서 동영상으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복면가왕에 남긴 명언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가왕전을 앞두고 “Rock will never die!”를 외치며 결의를 다졌습니다. 록의 영원함을 믿는 마음으로 열정적인 무대를 펼쳐 갔습니다.

비록 10연승 도전에는 실패했지만, 복면가왕에 록의 매력을 알린 윤민의 도전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노래 리스트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부른 노래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리듬 속의 그 춤을 (원곡: 김완선)

  1. 제발 (원곡: 이소라)

  1. 피아니시모 (Pianissimo) (원곡: 체리필터)

  1. 그날들 (원곡: 김광석)

  1. Death Note (원곡: 뮤지컬 <데스노트>)

  1. 아시나요

  1. 베르사이유의 장미

  1. 생각이나

  1. 야래향

  1. 그대가 분다

  1. 거북선

  1. 아마추어

복면가왕 최초 9연승 희로애락도 락이다

복면가왕 역사상 9연승은 희로애락도 락이다가 처음입니다. 이전까지 복면가왕 최다 연승 기록은 8연승이었는데요 희로애락도락이다는 이를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무대를 자유롭게 누비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활약상은 복면가왕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

복면가왕 최장수 가왕 등극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복면가왕 사상 최초로 9연승을 달성하며 최장수 가왕에 등극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숫자상의 기록을 넘어 대중들에게 록 음악의 매력을 알리고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의미 있는 성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활약은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의 위상을 높이는 데에도 크게 기여했습니다.

희로애락도 락이다 인기이유

복면가왕 역사상 9연승 가왕은 2016년 하현우에 이어 8년 만에 터치드의 보컬 윤민이 달성했습니다

윤민은 ‘희로애락도 락이다’라는 가명으로 출연해 독보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매 무대마다 폭발적인 에너지와 록 스피릿을 선보이며 9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무대 매너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무대 위에서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열정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노래를 부르는 동안에도 관객석을 향해 손을 흔들거나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친근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패널들과도 재치 있는 대화를 나누며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가창력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받았습니다.

록 특유의 시원한 고음과 파워풀한 창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한 것은 물론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습니다.

매력적인 음색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록 특유의 시원한 창법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주목받았습니다. 때로는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파워풀한 고음과 섬세한 감정 표현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은 그만의 강점이었습니다.

다채로운 곡 선택

매 라운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댄스, 발라드, 락 등 장르를 넘나들며 무대를 장악했는데요, 특히 준결승전에서 불렀던 뮤지컬 넘버 ‘Death Note’는 극적인 무대 연출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패널 평가

복면가왕 패널들은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실력을 극찬했습니다. 김성주는 “록 보컬의 정석을 보여준다”며 감탄했고 김이나는 “무대를 압도하는 에너지가 대단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정재형은 “록 스피릿을 가득 담은 멋진 무대“라며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칭찬했죠.

록밴드 터치드 4인조 혼성 밴드

복면을 벗은 윤민은 2022년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 우승팀 터치드의 리더였습니다

복면가왕을 통해 터치드를 널리 알리고 싶었다는 그는 4인조 혼성 밴드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습니다. 앞으로 터치드가 선보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전망

9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희로애락도 락이다는 과연 10연승에 도전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복면가왕 사상 최초로 두 자릿수 연승을 달성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멋진 무대를 기대해 봅니다.

복면가왕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밴드 터치드의 활동에도 더욱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입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락이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윤민이 터치드라는 이름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됩니다.

복면가왕 희로애락도락이다 마무리

복면가왕 무대를 뜨겁게 달군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활약상은 오래도록 기억될 것으로 보입니다.

록 정신으로 똘똘 뭉친 그의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감동을 선사했는데요, 복면가왕 최초 9연승이라는 대기록의 주인공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c) 클럽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