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혈 지우기 간단하게 지우는 한국인은 모르는 방법

생리혈 지우기

생리혈 지우기 간단하게 지우는 간편한 방법 | 생리혈 지우기는 쉽지않고 난감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여기저기 알아보시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한달에 한 번 찾아오는 이 시기에는 아무리 신경써도 옷이나 속옷에 생리혈이 묻게 되고 잘 지워지지 않아 속상한 경우가 많습니다.

생리혈 없애는 방법의 가장 기본은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로 빠르게 세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피는 단백질이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만나면 응고되어 지우기 어려워져 찬물로 세탁해야 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오래된 피의 경우 깨끗이 제거가 어려워져 가능한 빨리 세탁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더욱 더 깔끔하고 간편하게 지우는 방법 3가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생리혈 지우는 간단한 방법 소개

    생리혈 지우는 방법이 생각나지 않아 갑작스레 필요한 경우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래 세가지 간단한 방법만 알아 두신다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과산화수소생리혈 지우기

    얼룩이 발생한 옷을 수건 등에 올려 놓은 후 과산화수소에 손수건 등을 적셔 피가 묻은 부분을 두드려주면서 피를 빼주고 나서 세탁하면 더욱 깔끔하게 얼룩이 제거됩니다.

    하지만 과산화수소로 제거 시 과산화수소에는 표백기능이 있으므로 하얀색 옷인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이미 오래된 자국에는 크게 효과가 없는 점을 유의바랍니다.

    베이킹 소다생리혈 지우기

    베이킹 소다에 약간의 찬물을 넣으면 반죽을 만들 수 있는데요, 이것을 얼룩에 올려 칫솔 등으로 문지르면 얼룩이 제거됩니다.

    만약 오래되거나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에는 베이킹소다 반죽을 얼룩 위에 올려놓고 장시간 둔 후에 문질러보시면 대부분 제거될 것입니다,

    콜라로 생리혈 지우기

    콜라가 피자국 제거에 많이 쓰인다는 것은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이때문에 범죄자나 경찰들도 피흔적을 지우기 위해 많이 이용한다고들 합니다.

    특히나 외부에서 피자국이 남아 급하게 지워야 하는 경우 콜라를 묻혀 문지르면 빠르게 제거할 수 있고 잘 지워지지 않는 얼룩이 있는 경우 콜라에 담아두었다가 빨면 거의 확실하게 지울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간편하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생리혈 지우기 마무리

    생리혈 지우는 방법에 대해 유용한 몇가지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옷이 아닌 매트리스 등 물로 세탁이 어려운 부분에 피가 묻는 경우에는 치약이나 샴푸 등을 묻혀 문지르는 방법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피는 꼭 찬물로 세탁해야 한다는 점 다시 한 번 유의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작권자(c) 클럽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